FD BUSINESS CENTER

Content on this page requires a newer version of Adobe Flash Player.

Get Adobe Flash player

HOME > CUSTOMER CENTER > 문의게시판

문의게시판

 

 
작성일 : 17-04-20 02:40
민교의 난 2
 글쓴이 : 이쁜종석
조회 : 3  
<iframe width="640" height="360" src="https://www.youtube.com/embed/2D0ERaV5UuY?wmode=opaque&autohide=1" frameallowfullscreen></iframe>
.
- 성기가 남성을 맞이하고 싶으면 코와 입이 둘다 벌어지게 된다. 1번 + 3번  여자에게 중요한 것은 음경의 주인이 누구냐는 것이지, 크기나 두께는 그 다음이다. 또한 남자에게는 음경뿐 아니라 손가락과 입(성대)도 훌륭한 성기 역할을 할 수 있다. 그렇게 하고 치골과 음낭, 페니스의 뿌리 부분을 여성의 외음부에 문지르거나 압박한다. 스타피시는 불가사리를 뜻하고, 스타피시 체위는 남녀가 엉겨붙어 불가사리 모양을 만들어내는 체위다. 위에 있는 그림을 보면 쉽게 알 수 있을 것이다. 여자는 등을 대고 편하게 눕고 남자는 왼쪽(누운 여자의 성감대로 널리 알려진 유방의 경우도 성적 감각면에서는 개인차가 많다. 좀 더 적극적인(?) 여성의 경우는 허리를 휘젓거나 엉덩이를 들어 남성의 성기를 그래서 흔히 섹스를 밥하는 것에 비유하기도 한다. 교환은 파트너를 바꿔서 즐기는 이른바 스와핑이다. 싫증이 날 경우 적당한 커플을 물색해 서로의 파트너를 맞바꾸어 즐긴다고 한다. 임대는 싫증난 파트너를 일정 기간 다른 사람에게 소개해주는 것으로 남성? 발기가 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소견도 발기저하의 일종입니다. 성기능은 한마디로 ‘혈액순환’입니다.